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10만 송이 노란 물결 속으로의 초대
    일상 관련 2024. 3. 29. 09:37

    출처:VISITKOREA

    봄의 전령, 수선화가 만발하는 화담숲에서 2024년 3월 29일부터 4월 28일까지,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가 펼쳐집니다. 경기도 광주의 자랑, 화담숲은 이번 축제를 통해 37종의 다채로운 노란 수선화 10만 송이로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화담숲의 자작나무 숲과 탐매원 등의 테마원은 이 기간 동안 봄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뽐내며, 산수유와 복수초, 풍년화 등의 봄 야생화들도 화담숲 전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VISITKOREA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의 하이라이트
    자작나무숲과 수선화의 조화: 2,000여 그루의 하얀 자작나무가 노란 수선화와 어우러져 이색적인 봄 풍경을 연출합니다. 겨울에만 아름답다고 알려진 자작나무의 하얀 수피와 봄꽃의 화사함이 만나 화담숲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탐매원의 봄 향연: 탐매원에서는 매화나무와 수선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향기로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이끼원과 소나무 정원, 원양연못까지 이어지는 산책은 방문객에게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출처:VISITKOREA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이야기가 있는 숲: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힐링 테마 숲 해설을 통해 화담숲의 다양한 꽃과 나무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숲의 아름다움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테마가 있는 숲 [분재, 이끼, 생물]: 분재 전문가와 함께하는 분재 만들기, 이끼원 해설 및 테라리움 만들기, 곤충 해설과 사육장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은 자연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토존과 포토 스팟
    화담숲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 스팟과 포토존에서는 봄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자작나무숲에서의 수선화 배경 사진은 물론, 원내 곳곳에 마련된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하는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출처: 홈페이지


    축제를 찾는 이유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는 단험형 프로그램**: 분재, 이끼, 생물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에게 자연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재 전문가와 함께하는 분재 만들기, 이끼원 해설과 테라리움 만들기, 곤충 관찰 및 사육장 만들기 등은 봄의 생명력을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는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축제를 넘어, 자연과 교감하고, 다양한 생태 체험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교육적인 장소로서의 역할도 훌륭히 수행합니다. 이 축제는 노란 물결의 수선화 군락과 함께하는 자작나무 숲의 이색적인 풍광, 그리고 탐매원에서 매화나무와 수선화의 어우러짐을 통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아름다운 방식입니다.

    포토존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자연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하는 포토 스폿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에서는 봄꽃의 화려함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하는 풍부한 체험을 통해 봄을 맞이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번 봄, 화담숲에서 봄의 시작을 함께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