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방 안내: 제4회 홍성 남당항 바다송어축제 - 바다의 보물을 맛보다일상 관련 2024. 4. 19. 07:02
출처: 홍성 블로그 홍성군이 주최하는 제4회 홍성 남당항 바다송어축제가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남당항 일원에서 열립니다. 이 축제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바다송어 양식을 기념하며 지역 수산물의 소비 촉진과 함께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개막식 및 행사: 4월 27일에 열리는 개막식을 포함하여 바다송어 잡이 체험, 시식회, 요리 시연 및 다양한 민속공연이 축제 기간 동안 계속됩니다.
바다송어의 특징: 바다에서 자란 송어는 육질이 단단하고 병해에 강하며, 흙내음이 없어 민물송어보다 맛과 향이 우수합니다. 저열량 고단백질 식품으로 모든 연령대에게 적합한 건강식입니다.
최적의 양식 환경: 천수만의 이상적인 조건 덕분에 남당항은 바다송어 양식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태풍의 피해가 적고, 민물이 모여드는 지점으로 염도와 영양염류가 풍부해 바다송어 양식에 이상적입니다.
새로운 관광 인프라축제와 함께, 홍성군은 남당항해양분수공원과 같은 새로운 관광 인프라를 소개합니다. 해양권 최초의 네트어드벤처, 트릭아트, 궁리항 놀궁리해상파크 및 홍성 스카이타워 등이 새롭게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참여 정보
홍성 남당항 바다송어축제는 미식가들에게 바다송어의 진미를 선사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축제는 바다송어와 함께 지역의 다양한 수산물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홍성군은 이 축제를 통해 바다송어의 특별한 맛을 전국에 알리고, 이를 통해 지역의 대표 특산품으로 자리 잡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화선 해양수산과장은 "바다송어 축제는 진정한 미식가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말하며 모든 방문객들이 축제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것을 기대합니다.
올해의 홍성 남당항 바다송어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역의 문화와 미식을 경험하고, 새로운 관광 명소도 함께 즐겨 보세요.'일상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친환경 예술의 잔치" (96) 2024.04.20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의 새로운 멜로디: Echo of Gyeonggi 〈노랫가락〉 (87) 2024.04.19 국악의 현대적 재해석: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정오의 음악회’ (81) 2024.04.18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세계문화유산과 함께하는 봄의 향연 (133) 2024.04.18 제주 하늘을 수놓는 환상적인 광경: 제1회 제주드론라이트쇼 (87) 2024.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