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의 겨울 야경과 함께하는 앞산 크리스마스 축제
    일상 관련 2024. 12. 18. 04:20

    출처: 홈페이지

     

    도심 속 겨울 동화, 앞산 크리스마스 축제

     

    겨울이 깊어가는 12월, 대구의 도심이 크리스마스의 환상적인 빛으로 물듭니다. 대구 지역 유일의 크리스마스 축제, 앞산 크리스마스 축제가 오는 2024년 12월 21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앞산빨래터공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이 축제는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프로그램들로 겨울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1. 환상적인 크리스마스의 시작, 개막식

     

    축제의 시작은 단연 개막식입니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환상적인 조명이 공원을 수놓고, 개막식과 함께 펼쳐질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겨울밤의 낭만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특히, 앞산빨래터공원의 전망대에서 즐기는 대구의 야경과 조명이 어우러진 모습은 놓칠 수 없는 장관을 선사합니다.

     

    2. 눈과 귀가 즐거운 축하공연과 퍼레이드

     

    이번 축제에서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는 퍼레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럴과 공연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퍼레이드는 빛과 함께 펼쳐져 한겨울 밤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3. 감성과 재미가 가득한 플리마켓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플리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소품과 선물, 지역 상인들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와 소소한 선물을 구입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만끽해 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4. 로맨틱한 하늘다리,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 하늘다리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하늘다리 위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대구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5. 특별한 겨울 풍경, 전망대 야경과 겨울정원

     

    앞산빨래터공원의 전망대는 이번 축제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장소입니다. 일몰과 함께 점등된 조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구의 야경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풍경을 선물합니다. 또한,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겨울정원은 크리스마스 축제 이후에도 방문객들에게 겨울의 따뜻한 낭만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크리스마스 축제

     

    앞산 크리스마스 축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로, 빛과 사랑,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낭만이 가득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연인과 친구,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이 축제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세요. 올 겨울, 앞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놓치지 마세요.

     

     

Designed by Tistory.